본문 바로가기

기록1

2017 겨울에서 봄

 

트위터에서 양배추 스프 - 일본식 포토푀 - 를 보고

시도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하다

주말에 만들어 밀프렙처럼 해놓고 평일에 2,3회 먹는다

주로 닭가슴살, 감자, 당근, 양배추, 토마토

최근에는 병아리콩과 버섯을 넣었다

 

 

 

 

 

오랜만에 사우나에 갔었고

 

 

 

 

 

맨체스터 바이 더 씨

미셀 윌리엄스를 좋아한다

 

 

 

 

 

 

미도리야에서 옛날옛적 편지 개봉식이 있었다

예나 지금이나 나님은 한결같다

 

 

 

 

 

출근길에 매일 보는

 

 

 

 

 

 

몇년 만에 삼청동에 갔었다

 

 

 

 

 

요즘 내 모습

 

 

 

 

 

아침 바다

 

 

 

 

 

버뮤다

 

 

 

 

 

나쁜말 그만 해야지 하면서도

 

 

 

 

 

교회 끝나면 항상 가는 집

 

 

 

 

 

아침에 하는 빵 뷔페

매일 가고 싶다

 

 

 

 

 

요즘 안빠지고 성실함

 

 

 

 

 

선데는 버거킹이 제일 맛있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단계별 기록

미사리 무슨..루라는 가게였는데

엄청 많이 먹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강에 가서 먹고 읽고

 

 

 

 

 

인생 로맨스

자전거 동물원 구애의 춤

 

 

 

 

 

 

와인잔도 귀엽고 맛있음

 

 

 

 

당연한 마인드인데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

 

 

 

 

 

'기록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벌써오월  (0) 2017.05.06
13월에 만나요  (0) 2017.03.20
십이월  (0) 2016.12.22
목요일  (0) 2016.09.22
여름  (0) 2016.08.11